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문의드려요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9-08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
평점 0점

공식홈페이지에선 ZEN 케이블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 없어서 직구로 구매했는데

혹시 알리에서 직구한제품도 A/S가 가능할까요?

ZOE TRRS 3.5 제품인데

이어폰 좌/우 소리 크기가 다르고 휴대폰 연결 후 음악재생 시 볼륨이 계속 올라갑니다.

비용이 발생하더라도 A/S 가능여부 궁금합니다.

추가로 이어폰 이외에 3.5케이블 연장선이 추가로 있는데 추가로 동봉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ㅎㅎ

항상 수고하십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